제목 | 지구본 인쇄 상태 문의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양성렬 | 작성일 | 2019-01-10 | |
첨부파일 |
909_2_003.PNG (1.38MB) 909_0_001.PNG (2.36MB) 909_1_002.PNG (1.96MB) 909_3_004.PNG (1.4MB) |
|||
안녕하세요.
코스트코 양재점에서 SJ-320-CW6 지구본 구입했습니다. 꺼내어 상품 상태를 보니 군데군데 첨부해드린 파일처럼 되어있더군요. 스크래치 없이 매끈한 상태에서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. 아무래도 인쇄상태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조치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~
P.S. 사진 첨부기능이 계속 오류를 내며 작동하지 않아 첨부파일에 이미지를 덧붙였습니다. |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112 | LED 교체문의 [1] | 쥐쓰진 | 2022-01-24 | 6 |
111 | SJ-320-GAS [1] | 박귀태 | 2022-01-22 | 7 |
110 | 지구본 전기시설 구매 [1] | 드보라 | 2022-01-21 | 5 |
109 | AS 문의 [1] | 최지호 | 2022-01-06 | 7 |
108 | LED 교체 요청 [1] | 백미령 | 2021-12-26 | 5 |
107 | 불이안들어옵니다 [1] | 권유미 | 2021-12-06 | 296 |
106 | 걸림대 파손 [1] | d | 2021-11-30 | 14 |
105 | 지구본 부품 하나를 잃어버렸습니다. [1] | 이동현 | 2021-11-25 | 266 |
104 | 지구본 고정 방법 문의 [1] | 김은진 | 2021-11-21 | 278 |
103 | As 가능한가요 [1] | 오윤정 | 2021-11-19 | 2 |
저희 (주)서전지구 지구본을 사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
첨부해주신 이미지 확인하였습니다.
제조과정에서 신경써서 확인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,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.
구입하신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드리고자 합니다.
031-423-6122번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고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