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지구본 인쇄 상태 문의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양성렬 | 작성일 | 2019-01-10 | |
첨부파일 |
909_2_003.PNG (1.38MB) 909_0_001.PNG (2.36MB) 909_1_002.PNG (1.96MB) 909_3_004.PNG (1.4MB) |
|||
안녕하세요.
코스트코 양재점에서 SJ-320-CW6 지구본 구입했습니다. 꺼내어 상품 상태를 보니 군데군데 첨부해드린 파일처럼 되어있더군요. 스크래치 없이 매끈한 상태에서 저렇게 되어 있습니다. 아무래도 인쇄상태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조치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~
P.S. 사진 첨부기능이 계속 오류를 내며 작동하지 않아 첨부파일에 이미지를 덧붙였습니다. |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3 | AS문의드립니다. [1] | 박현준 | 2019-05-16 | 6 |
22 | 지구본 수리 문의 [1] | 강현아 | 2019-04-26 | 13 |
21 | AS문의 [1] | 전찬윤 | 2019-04-17 | 8 |
20 | SJ-320-G2 [1] | 일반 지구본이구요 | 2019-03-18 | 3 |
19 | 전선 끊어짐 [1] | 실사용자 | 2019-02-23 | 1343 |
18 | As문의드려요 [1] | 심경진 | 2019-02-10 | 6 |
17 | 서비스 문의 [1] | 초무 | 2019-01-16 | 10 |
16 | 서비스 문의 [1] | 둥이네 | 2019-01-11 | 12 |
-15- | 지구본 인쇄 상태 문의 [1] | 양성렬 | 2019-01-10 | 1026 |
14 | 지구본 고정대 교체 [1] | 이진 | 2018-12-31 | 8 |
저희 (주)서전지구 지구본을 사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.
첨부해주신 이미지 확인하였습니다.
제조과정에서 신경써서 확인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,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.
구입하신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드리고자 합니다.
031-423-6122번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고맙습니다.